2016년 1월 26일 화요일

배스킨라빈스31 모바일기프티콘 할인행사 아이스크림케익 가격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후식으로 입가심에 최고인
배스킨라빈스 신제품이
티켓카페에 입고되었습니다!
많은  제품들이
티켓카페에서 할인행사중입니다 ㅎㅎ




배스킨라빈스에는 정말 많은 종류에
아이스크림과 디저트가 있죠 !!!
저는 슈팅스타를 가장좋아하는데
여러분들은 배스킨라빈스의
어떤 아이스크림을 가장좋아하세요?

아먹는얘기 하니깐
다른곳으로 얘기가 새버리는거 같네요...
일단 티켓카페 신제품


먼저 보여드리면서 먹는얘기도 같이 ^^




와츄원 NO.8
27,000 - 26,000

​배스킨라빈스 에서 요즘 가장 잘팔리기로
소문난 와츄원 NO.8 !!!
저번주에 명절전이라고 집을 갓다왔는데
조카들이랑 사촌동생들이 이거사오라고 쫄라서 사가지고갔네요...
저는 한수저도 떠보지못했지만..
굉장히 맛있다고 하니 기분전환 하실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싶은 아이스크림 케익입니다!






​인크레더블 와츄원
24,000 - 23,000

초코앤쿠키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
초코를 좋아하는 친구나 가족분들 생일일때
선물해드리는거 추천해드립니다!


케이크 위에 쿠키도 냠냠냠




러블리 캔들
26,000 - 25,000

오오....저기 보이는게 슈팅스타 맞나요?
아 누가 제생일 일때 이런거 기프티콘으로
안보내줄까요 ....ㅠㅠ그렇죠..아무도 안보내주겠...
위에 딸기도 두개 있고 하트도 두개네요 ^^


저는 먹을일없겠어요 ^^ ㅎㅎㅎㅎㅎㅎㅎ




해피데이
26,000 - 25,000
오 제가 좋아하는 체리가 위에 올라가있네요
초코도 위에 뿌려져있구
밑에는 상콤한 아이스크림도!!!
초코를 좋아하시는분과 안드시는분
같이 드실때 이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사보시는게 어떨까요 ??







초코나무 숲
30,000 - 29,000​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이스킘 케이크는 아닌데
여러가지 맛이있어서인지 아이들이나
어르신 분들이 좋아하시드라구요!!
고향내려가실때 하나들고가시는거


추천!!


이 제품들은 배스킨라빈스에서
새로나온 디저트 박스 제품인데요
박스안에 들어있는것은
아이스마카롱,더블쿠키샌드,스노우모찌,아이스크림롤
등 꽤 많이들어있더라구요!! 저같이
마카롱 성애자들은 마카롱도 먹구
다른 아이스크림이나 디저트도 먹을수있으니깐


완전 좋은 디저트 상품인거 같네요!






꼭 아이스크림 케익 만 행사중인게 아니니
사이트에들어와서 한번 확인해보시면 감사할꺼같습니다
티켓카페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아이스크림케익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