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9일 화요일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및 싸게 구입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나 해피머니상품권 같은경우는

사용처를 잘알고계시지만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같은경우에는

모르시는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합니당

일단 먼저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문화상품권은 컬쳐랜드처럼

도서문화상품권은 북앤라이프라는 사이트를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북앤라이프에

들어가게 되시면 위 카테로그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보시면

저렇게 사용 밑에 온라인사용처,오프라인사용처​ 가 나와있는거

보이시죠??​ 거기에서 클릭!




일단 먼저 온라인사용처에 들어가게 되면 위에 베스트사용처들이 나와있네요~~


블리자드,CGV,넥슨 등 많은 온라인사용처에서

사용이 가능하시니 원하시는곳이 있나 보시기에는

직접 찾아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는게 더 나을꺼같습니다!



아무래도 이름 자체가 도서문화상품권 이다보니

오프라인 사용처에는 책,문고 등이 많이보이네요 ^^

위에는 오프라인 사용처를 들어가보았을때 위에나오는 배스트 사용처랍니다~~


​오.. 쓸수있는곳이 굉장히많네요 ~~ CGV,롯데시네마는 워낙에 다른 상품권 종류들도

많이 되는것이지만 GS수퍼마켓이나 아트박스는 

좀 생소하네요~~ 선물드리기에 안성맞춤입니당



그렇다면!!!!

아무래도 도서문화상품권을 싸게구입하는방법이 궁금하시겠죠??​




그럼 네이버에 티켓카페 ​​ 라고 쳐서 들어오시면

도서문화상품권을 싸게 구입하실수 있으십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