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6일 목요일

피파 온라인 3 이벤트 업데이트 요약 및 챌린지 모드 안내


천고마비의 계절 10월의 끝자락이네요.
그래도 피파 온라인3가 없다면 하루가 허무해요..ㅠㅠ
오늘은 피파 온라인3 업데이트 요약 부분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요약 안내


 꼭 필요하게!

메뉴가 간소화되고 구단 관리를 위한 필수 기능 중심으로 
업데이트 되었다.




 보다 편리하게!

단계를 축소하여 빨라진 로그인과 구단관리, 이적시장 등 
모든 메뉴에서 사용하기 편리하게 UI를 개선하였다.




 보다 풍성하게!

보다 풍성해진 보상을 다양한 방법으로 받을 수 있도록 
보상을 강화하였다.




 챌린지 모드 안내

 열 모드 부럽지 않은 하나!

모드 입장 시 나의 등급, 보상 확인이 용이하도록 개편되었다.




대전상대도 획득 가능한 점수로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으며,
참여 포인트가 리셋되면 푸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시즌 종료시 받을 수 있는 순위 보상도 대폭 강화되었다.




구단 관리 안내

 더 많은 구단 관리 정보!

이름과 숫자로만 보여지던 선수와 스태프 정보를
사진과 함께 보여지도록 하였고, 포메이션 변경 시에도 
하나의 정보로만 표시되던 선수들의 정보가 한번에
모두 보여질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새로워진 강화와 트레이드 오픈!

PC버전과 동일한 새로운 선수 강화, 트레이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선수평가 신규 추가!

보유중인 평가할 수 있도록 선수평가 기능을 추가했다.




이적시장 안내

 UI개편과 이니폼 검색

선수의 구매, 판매의 기능의 UI가 새롭게 개편되었으며
구단의 유니폼 검색이 가능하도록 신규 기능이 추가되었다.




이상 피파 온라인 3 이벤트 업데이트 요약 및
챌린지 모드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이벤트 게임하시기 전 넥슨카드를 할인 받아 사용하세요.
구매확인 즉시 핀번호를 발송해 드려요.​



모바일 상품권 NO. 1 티켓카페
http://goo.gl/zRoyWo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