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3일 수요일

구글기프트카드의 다양한 사용처와 선물및 할인



지라이프복지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도서, 게임, 영화, 앱등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구글기프트카드~!
여러분은 얼마나 이용하고 계십니까?
1020세대에는 흔한...그러나 3040세대는 이게 뭐야?
이제는 생소한이 아닌 당연한 상품으로 인식되어져야 될 시기입니다.
구글기프트카드의 가장 쉬운 활용은 아무래도 내가 직접 사용하는 것도 있지만
선물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직접 발로 뛰지 않고 편리하게 구매하고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는
구글기프트카드를 상대방에게 선물도 해보고 내가 직접 이용도 해 봄으로써
점점 그 영역을 넓혀가게 되는것 같아요.
그런만큼 구글기프트카드의 다양한 사용처를 알고 있으면 
이용하는 재미도 한층 더하겠죠?^^
구글기프트카드 사용처


구글기프트카드의 읽을만한 도서목록들이에요.
내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 가장 빨리 부자되는 법, 혼자있는 시간의 힘,
감옥에 가기로 한 메르타 할머니등 제목만 봐도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듯.....



마흔에게, 나는 매일 책을 읽기로 했다. 결정, 흔들리지 않고 마음먹은대로 , 마음청진기등
살면서 그때그때 위기가 찾아오고 그로인해 환란속에 놓이면서 또 책으로 위로받기도 해요.




경제지식을 원하신다면 돈버는법이나 부의 감각, 부동산투자등을 통해
내가 모르는 한수를 또 배워가기도 해요.
이처럼 젊었을때에는 책을 많이 읽는 것이 이렇게 중요해요.
친구와 도란도란 얘기 나누듯 책속에도 내가 하고픈 얘기가 있어요.
옛말에 책을 벗삼아....라는 문구가 틀리진 않나봐요.^^



오늘은 마음청진기를 통해 잠시나마 얘기를 들려 드릴까 해요.
내 안의 성장과 치유본능을 회복하는 94가지 처방전 『문요한의 마음청진기』는
[에너지 플러스] 중에서 독자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았던 94편을 모은 책이다.
이 책에서 그는 화마가 휩쓸어 재만 남은 산야에도 다시 수목이 자라고
기름으로 뒤덮인 바다도 스스로 정화되듯, 어떤 상황에서도 힘껏 살아가려는 생명력이
우리 안에 살아 숨 쉰다고 말하며, 진정한 치유와 성장이란
 바로 자신 안의 생명력과 만나는 것이라 정의한다.
독자 개개인이 심리 상담소에서 마음 상태를 진단받아 치유와 성장으로 나아가도록
이 책은 총 5세션으로 구성되었다.



지라이프복지몰에서는 다양한 모바일문화상품권을 이용하실수 있으며
배송상품으로는 현재 주방용품과 상조, 꽃배송서비스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셔서 둘러 보시고 좋은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구글기프트카드를 많이 이용하는 임직원들에게 그리고 보험사에서 증권, 은행계통에서도
요즘엔 구글기프트카드를 많이 선물하시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기업에서 임직원과 고객서비스를 위해 구글기프트카드를 잘 활용하신다면 더욱
편리한 이용이 되실 것입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편한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선물의 모든것 지라이프복지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