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4일 일요일

지라이프몰 프리지아꽃다발 꽃바구니생일, 출산, 개업, 승진,기념일등 축하선물하세요.



지라이프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봄. 봄. 봄

벚꽃이 만개한 봄인데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탓에
봄기분이 느껴지지 않는거 같아요.



꽃집을 지나다 우연히 프리지아 꽃다발을 발견했어요.
세상에~~ 봄은 벌써 와 있는데 봄기분이 안나는건 왜일까요???




그래서 부랴부랴~~ 생일맞은 피아노학원샘님께 얼른
프리지아꽃 한다발을 사다 드렸더니...



프리지아 봄꽃에 반해 버리셨어요. ㅋㅋ
아직도 화사한 봄옷을 입지 못하고 따뜻한 초겨울옷을 입고 다니다보니~~



꽃시장에 나온 봄꽃들에 시선을 돌리지 못한 우리들....

지금이라도 회사에 예쁜 프리지아 꽃한다발과~
안개꽃을 꽃병에 꽂아 둬야겠어요.




꽃을 보고 있노라면 봄을 만끽하는 것 같아
기분도 즐거워지고 새삼 일할때마다 바라보게 되는 프리지아~~



나의 회사에~ 나의 집안 거실과 방안에도~
프리지아꽃다발로 가득 채워 보세요~




지라이프몰에서 꽃다발과 꽃바구니를 주문하시면
신속정확하게 당일배송해 드립니다.




그래서인지 오늘은 프리지아처럼 노란 봄꽃들만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지라이프몰에 오시면 꽃다발, 꽃바구니, 100송이장미, 꽃상자등
선물에 필요한 다양한 꽃들을 맘껏 구경하세요~~
꽃은 이미지와는 살짝 다르지만
계절에 맞는 꽃으로 더 예쁘게 포장되어 배송해 드립니다.


꽃만 보내기가 심심하다하시는 분들은 위의 사진과 같이
케잌이랑 함께 구매하시면 더 좋겠죠?^^
생일, 출산, 축하, 기념일, 승진, 개업등 선물하실때 당일배송 가능하며
직접전달이 어려우신 분들이나 회사에서도 발송하기 쉬우므로
언제든 연락주세요~~~^^



지라이프몰에 오셔서 여러가지 상품들을 둘러 보시고
기업이시면 복지몰가입도 환영합니다.

오셔서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선물의 모든 것 지라이프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