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1일 일요일

던킨도너츠 2월행사 할인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
벌써 주말이 지나가버리고 월요일이네요 .....하하하
왜주말은 순식간에 사라져버리는거죠 ..ㅠㅠ
오늘 이벤트 소개상품은
던킨도너츠 2월 할인행사 이벤트입니다
벌써 2월말이 다되었지만 하여튼
2월이벤트입니다 ^^ 토다지마십쇼​
오늘저는 도너츠를 먹고싶으니깐요 ^^
죄송합니다.. 이제빠르게 이벤트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는 너무나 밥을 좋아하지만
가끔 빵이나 도너츠가 끌릴때가있습니다
하지만 도너츠가 끌릴때는 던킨도너츠를 찾아가
크리스피 도너츠를 왕창산뒤
집에가서 쇼파에앉아 다먹어버리는데요 .....
왜 도너츠는 양이 굉장히많아보이는데 ...
제가 돼지인거겟죠 하하하ㅏ하하​


어짜피 먹거리 상품 이벤트지만 일단 먹는얘기그만하고
이벤트좀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당​위

10,000원 이상구매시
원숭이BO스피커 1,000원!
스피커 추가 구매시 4,000원
원숭이띠 해라 그런지 많은 원숭이들 귀여운
아이템들이 많이나왔는데요 ...ㅎ
이건 좀 많이탐납니다
소진안되었다면 오늘한번 도전해보도록 해볼게요!


2월 매주화요일 1인최대 4세트 구매가능이라네요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 맨하탄 드립커피
2,900원



2월 매주 수요일
카카오 후로스티드 3개
+ 던킨 글레이즈드 3개
​4,300원


저희 티켓카페 에서는 많은 던킨도너츠 상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지인분들께 선물하실때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