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1일 목요일

배스킨라빈스31 2월 할인 새이벤트 모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명절도 지났고 2월도 시작한지
어느덧 중순이 다되가네요

물론 2월이 시작했으니
배스킨라빈스에서도
새 이벤트가 시작되었겠죠?
그래서 배스킨라빈스 2월 새이벤트를
모아봤답니다 ㅎㅎㅎ



흠.. 일단 저는 배라가 상당히좋습니다ㅠㅠ
비싸긴하지만 너무나 맛있어요
그래서 카페보다는 배라가서 아이스크림먹는걸
추구하는 편인데요
이추운 겨울에도 너무 끌리는 배라..​


일단 첫번째 이벤트!!
여러분의 졸업을 축하합니다!
올해에는 1997 년생분들이 고등학교 졸업을하고
성인이된는 해이기도 하죠 ㅎㅎ
그래서 배스킨라빈스에서는
이벤트로 쿼터 13,500원에서 졸업생들만
10,000원에 할인 판매중인 이벤트이네요!

해피 발렌타인 데이 10% ~
벌써 발렌타인 데이가 2일밖에 안남았네요...
혹시 여러분들은 받을사람이나 줄 사람 계신가요...
저는 없네요 하하하하하...
이 이벤트 상당히 마음에 안드네요
뭐.. 혼자사서 혼자먹으면 되니깐요 ...
케이크와 뉴 디 박스 제품들이
할인 판매중이네요~



 

이번 배스킨라빈스 새이벤트에서는 스위스미스에서 나온 코코아
제품들이 많이 이벤트 제품에 들어가있더라구요
발렌타인 데이라서 그런가~?
초콜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유용한 이벤트가 되겟네요~



 


이것도 역시 스위스미스 코코아 제품 이벤트인데요
싱글킹을 20% 할인 이벤트중이네요
3,500 원 제품이 2,800원에 !!
저도 이번달만보면 차라리 초코를 좋아했으면
하는생각이 드네욤...

항상 .. 먹을수있는 제품들을
포스팅하다보면
배가고파지는것은
어쩔수 없나봐요....
거기다 점심시간이 다되었네요 ㅎㅎ
오늘 후식은 배라로 정했습니다!!
사실 그저께도 갓지만...

저희 티켓카페에서는 많은 아이스크림 제품들을
할인 판매중입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 ^^



마지막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슈팅스타!!!
저는 점심먹고 이 슈팅스타를 먹으러
떠나겟습니가 그럼이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