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3일 목요일

연말연시 크리스마스엔 해피머니상품권으로 해피한 선물하세요






한해가 가려니 날씨도 서운한 걸까요? 

제법 쌀쌀해진게 눈도 오고 오늘은 아침부터 길이 꽁꽁 얼었네요. 

여러분은 올한해를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아주아주 바쁘고 정신없는 한해였습니다.



뒤돌아 볼 시간도 없이 달렸더니 어느새 12월이 되었네요.^^

어떤때는 시간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싶다가도
또 어떤때는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어요. 

그건 내 마음의 일희일비가 요동을 친다는 의미이겠죠?



그러나 선물이라는 의미는 상대방에게 깊은 호감을 안겨줍니다.

생각지도 않은 선물을 받았을때 ~ 우리는 그 사람을 다시보게 되지요.

다음 생일때는 내가 선물해줘야지...라는 생각도 하게 되구요.




그래서 한해가 지날때 미처 선물하지 못한 분들에게 크리스마스를 통해
연말연시를 통해 선물하시는 것도 자연스러운 일인거 같아요.




오늘은 해피한 날~ 선물하고픈 분에게  해피머니상품권을 선물해 보세요.
맛있는 케잌가 함께 전달하는 해피머니 상품권~~!

다양한 컨텐츠에서 내맘대로 이용할 수 있어 선물받는 기쁨이 두배~~
주는 사람도 뿌듯함이 있어요.
한해동안 있었던 일들에 대하여 
서로 감사의 표현과 인사로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어 보세요.




해피머니 상품권은 롯데시네마, 신라면세점, 소녀나라, 아프리카티비등
다양한 컨텐츠이용이 가능하며 또한 여러명에게 한번에 발송이 가능합니다.



회사에서도 직원들에게 mms로 빠른선물이 가능합니다.

또한 저렴하게 할인구매할수 있으니 선물하실 때에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그럼 한해의 끝자락을 잘 마무리 하시고 오늘도 해피한 하루되세요~~^^

대량구매시 먼저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고객센터 1600-4658





모바일상품권 티켓카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