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3일 일요일

5대 편의점 통합쿠폰 온라인 구매 하나로 전국 편의점 결제가능!



CU, 세븐일레븐, GS25시, 바이더웨이, 미니스톱에서 모두 결제가능한 상품권




이제 곧 러시아 월드컵 개최일이 임박했어요!

광화문광장에서 빨간티를 입고 응원하려면 
이것저것 편의점에서 미리 구매할게 많아요.

막상 편의점에 가서 물건을 고르려면 
다른 사람이 먼저 상품을 집어 버려서 원하는 상품을 
마음대로 고를수가 없어요. 


이럴때를 대비해서 온라인에서 미리 5대통합 편의점쿠폰을 구매하세요!



월드컵을 신나게 응원하다보면 배가 고프지요?

응원광장에서 가까운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구매할 순 없어요. 
수량이 한정되다보니 내가 원하는걸 고를수가 없거든요~



일단 좀더 먼거리로 가서 도시락을 구매하시는 것도 좋고
도시락을 미리 구매해서 응원장소에서 맛있게 즐겨먹는 방법도 있어요.

이건 어느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요일별로 준비했네요~
어느 편의점인지 한번 검색해 보심이~~^^






식후에 또 시원~~~하게 커피한잔도 하셔야죠!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월드컵 응원전에 먼저 식사부터 하세요~~^^



5대통합편의점쿠폰으로 전국 어디에서든 이용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금액과 수량만큼 선택하시고 mms 문자로 전송받으세요~~
멀리있는 가족이나 친구에게도 쿠폰선물이 가능합니다.


얼음이 생각나는 계절~~ 
올여름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모바일 상품권 티켓카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