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5일 월요일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D-Day 3일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이 앞으로 3일을 앞두고 있네요.

평화 봉송을 시작으로 출발한 
평창 동계올림픽 준비가 한창 진행중인데요.




자연, 행사, 경기장, 성화봉송등 평창은 지금 바쁘다 ~~바뻐!

설날을 앞두고 먼저 열릴 우리나라의 큰행사로 
그 소식을 살짝 먼저가서 함께 보기로 해요.^^




안녕하세요~~~
2018 평창 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이 인사드립니다.




현재 다양한 문화행사들이 연습중에 있는거 같아요.




난타에 몰입중인 청년부들은 춥지도 않나봐요~~




스키장에서 열을 맞춰 내려오는 성화봉송 단원들.




대한민국 군인들의 씩씩하고 열정적인 난타극.




여그룹도 나와서 함께 연습에 참여중 이에요.
너무 예쁘죠?^^




성화의 불이 꺼지지 않기 위해 계속해서 
성화봉송 릴레이가 진행중에 있구요.




평창의 동계올림픽 축제분위기가 벌써부터 달아 오르고 있어요.




밤하늘의 불꽃은 언제봐도 탄성을 지르게 하네요.^^




스키선수들의 맹연습도 한창이네요.




젤 부러운건 애드벌룬...저도 한번 타보고 싶어용~~~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장을 하늘에서 찍은 모습이네요.




저 텅빈 주차장은 금새 다 채워지겠지요?^^




평창의 눈덮인 산 언저리들...정말 깨끗하고 맑아요.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서로가 질서와 타협으로 그리고
좋은 추억이 될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협력했으면 하네요.


평창동계 올림픽~~ 대~~한 민 국~~!! 짝짝짝 ~~  짝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