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9일 금요일

예쁜 모양의 음식은 보기에도 좋고 먹기에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신나는 주말이 돌아 왔어요~~^^

우리는 흔히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말을 많이 사용합니다.
오늘은 예쁜 모양의 여러가지 음식들을 한번 찾아 봤어요.




마음껏 구경하시고 또 음식하실때 
오늘의 한끼 식사를 예쁜 상차림으로 꾸며 보는 것도 괜챦겠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예쁜 꽃모양의 떡이에요.
송편 빗듯이 손으로 조물조물하는 느낌마저 좋아할꺼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보는 시간도 좋을꺼 같네요~~^^




꽃잎모양의 김밥모양은 안에 속을 
어떻게 넣느냐에 따라 색깔이 다르게 나와요.

이런 김밥모양은 동글동글 마는게 아니라 
그냥 한번 훅~~ 접으면 완성!




음...스파게티효과인가요?
치즈가 들어간 맛깔나보이는 그릇이네요..ㅎㅎㅎ




정말 예술가들의 솜씨란....감탄을 자아낼만도 해요.
어떻게 떡으로 이런 장미꽃 모양을  ... 

다른 예쁜 솜씨도 많겠지만
저는 절때 흉내내지 못하는 손놀림이네요.^^




여긴 어느 식당일까요?
해산물 듬뿍 ~~~ 먹고 싶어요.

고기보단 해산물이 건강에도 더 좋으니
이렇게 모아논 해산물은 더욱 군침이 돌아요!




이건 공작김밥이라고 하네요?

마찬가지로 꽃잎모양으로 
한번에 훅~~ 접어서 만든 모양이에요.

수가 많으니 더 이뽀 보여요~~~
속내용물은 평범한 그 자체라는 거죵~~^^



오늘 하루 ~~~ 나만의 예쁜 손놀림으로 아기자기하고 
맛깔스러운 음식 한번 만들어 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