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4일 목요일

2018 무술년 동물들의 새해인사



안녕하세요!
무술년을 맞아 우리 동물들이 여러분에게
새해인사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맨 먼저 앵무새가 날개를 활짝펴고
2018년을 환영하는 분위기입니다.^^






올해에도 변함없이 빙하가 녹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북극곰도 새해 인사를 드려요.






캥거루 가족이 2018년을 이렇게 또 인사를...ㅋㅋㅋ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한해 우리 서로 사랑하게 해 주세요~~~^^






바다거북이도 인사하러 헤엄쳐 오고 있네요.


 



조잘조잘 앵무새도 오늘만큼은 설레이는 마음인가 봐요.^^






아기사슴은 인사하는게 무서워서 얼굴만 숨겼어요..ㅋㅋ






멋진 날개를 뽐내는 저 새의 이름은 저도 모르지만
새해 아침을 이렇게 또 깔끔을 떠네요.


 



올해는 다정한 가족들이 많이 보이네요.
아기곰과 엄마곰이 무척 즐거워 보이지요? ^^






서로 가려운 부분도 긁어 주고






예쁜 옷으로 단장도 했어요.






신나게 뽐내기도 하고






남들이 하기 어려운 ㅎㅎㅎ






음....염색을 한것처럼 핑크빛 날개는 첨봐요!






코끼리 가족이 열심히 줄지어 운동도 시작했어요.







아기기린의 탄생을 축하하는 이웃들의 모습도 보여요.^^






음...이건 무슨 시츄에이션???






고개를 360도 돌려서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상어친구도 힘차게 물을 박차고 나오네요.





언제 보아도 늠름한 호랑이의 자태
그 위상이 꺽이지 않기를 바랄 뿐이에요.^^






무엇보다 이 자리에  빠질 수 없는 친구들~~!





아기 강아지가 2018년 새해 인사 드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