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4일 목요일

크리스마스 음식 세팅해 본적 혹시 있으신가요?



진수성찬을 보면서 갑자기 크리스마스음식도 
별도로 차리는 사람이 있을까?

그래서 검색해 봤습니다. 
의외로 많더라구요. 

너무나 푸짐한 음식들로 차려진 크리스마스음식들
음~~~ 이번엔 비슷하게 또 응용을 해볼까 해요.




예쁜 장식과 음식으로 만든 트리도 참 좋을꺼 같아요.
여러가지 예쁜 음식들 함께 구경해 보아요.^^




맛있는 치즈가 들어간 디저트




샌드위치위에 생크림을 올리고
맨위에 딸기와 생크림이?




이건 여러가지 과일들의 조합인거 같아요.




케잌과 칠면조?? 
그리고 과일과 야채들이 듬뿍~~




저는 차리는 건 포기해야 될까봐요.

음식 솜씨가 없는 사람들은 
어딜가도 표가 난다는요..ㅠㅠ




통닭과 과일과 와인잔일까요??




해외는 주식이 빵이지만 한국인은 밥으로~~~^^




보기만 해도 살찌는 소리가 들리지만 ㅎ
이런거 한번 먹어봤음 좋겠어요.




김밥인가요?
아니면 빵으로 돌돌 만건가요??
이런 트리만들기도 쉽지 않아요~~




어느 부유층집에서나 볼수 있는?? 음...




일단 그릇이 예뻐요~~
작은용기속에 들어있는 먹을직한 음식들이 담뿍~~




머핀위에 생크름과 트리장식을 했네요.




이건 도대체 무슨 음식으로 만든 걸까요?
그 자체가 트리에요.




크리스마스에 뭔가 특별한 음식이 필요하다면
내가 직접 만든 성탄절 음식도 꽤 괜챦아 보일꺼 같아요.

이제 12월의 딱 절반을 달려 왔네요.
 저는 올한해 동안 열심히 성경공부를 했답니다.

영적으로 성장도 했고 맘의 담대함도 생기고
어떤 환난이나 시련이 와도 
흔들리지 않는 믿음이 생겼어용~~~

내심 뿌듯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