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0일 수요일

푸짐한 생일잔치상과 생일상 차림




안녕하세요.
우리 엄마들 생일잔치상 차릴때 진땀을 빼게 되죠?^^
그래서 공부를 좀 하자구요...ㅋㅋ





누가 차려준 음식을 맛있게 먹을 자신은 있는데
내가 막상 생일상을 차릴려면 너~~~~무 자신이 없어요.ㅠㅠ






요리솜씨가 없을땐 그냥 잔머리를 굴려 보아요.
요렇게 예쁜 초코나 사탕들로 예쁜컵에 장식을 해 보아요.^^






과일디저트도 뭔가 좀 보고 하면 
잘 따라할 수 있을꺼 같아요.^^






이건 아무래도 어린이집 생일잔치상인거 같아요.
뭐 어때요?  이런거 보고 응용하면 되지요.^^






콘스낵은 만들 자신은 없고 
사다가 장식하는건 ㅋㅋㅋㅋ






아이들한텐 무척 맛깔스러워 보이는 
도넛과 딸기맛 웨하스네요.






자아~~ 본격적으로 분위기 있고 
푸짐한 상차림으로 들어갑니다~~^^






정말 푸짐한 상차림이죠?






이건 시부모님이나 친정부모님과 
집에서 함께 먹을때 만든 음식이네요.

정성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생일상에서도 턱~~~~~






먹성좋은 초등학생 아이들을 위해 
만든 생일상이네요.^^






여기엔 육해공이 다 들어가 있어요.
저는 절때 못따라 한다는 ...ㅠㅠ






집에서 차린 생일상에 꼭 빠지지 않는게 있는것 같아요.
회와 잡채? 생일상마다 보여요...






이건 분명 젊은새댁이 차린 음식일꺼야....
아기자기 하자나요? ㅎㅎ






여긴 한정식당인거 같아요.
생일상 차림인줄 알고 봤더니 아닌거 같아요.
음식에 자신이 없는분은 이렇게도 하는 정성이 어디냐구요...ㅎㅎ

자 그럼 이제 다 배웠으니 집에서도 생일상을 쉽게 차릴수 있겠지요?



즐거운 성탄절되시고 마지막달을 더욱 알차게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